toonkor No Further a Mystery

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마나토끼의 대표작으로는 원피스, 킹덤, 보루토, 원펀맨 뿐만 아니라 이세계+전생 만화, 오덕 만화, 하렘물까지 정말 다양하게 번역되어 올라오고 있는데요.

광고클릭 자제: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.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.

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.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(작중에서는 '시길'이라고 부르며,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)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.
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업로드된 모든 웹툰을 볼 수 있으며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무료 웹툰 플랫폼 중에서는 인터페이스가 가장 깔끔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업로드되어 있고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작품을 미리보기 하거나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.

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앞으로 당기기,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한번 클릭해야만 툰코 정상적인 시청 및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.

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?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툰코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. 네이버,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. 예전에 노블레스,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.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.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툰코 광고가 보이잖아요?

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.

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. 툰코사이트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,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.

더 읽기 마왕이 봉인된 이후, 온순하게 변한 몬스터들의 손에 자란 아이인 타이(다이)가 사부 아방과 그의 제자 포프를 만나고 여러가지 모험을 하게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.

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,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툰코사이트 볼 수도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